은지원, 특별한 미니콘서트…첫 공식팬미팅 3월10일 개최 [공식입장]

입력 2018-01-25 11: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은지원, 특별한 미니콘서트…첫 공식팬미팅 3월10일 개최

은지원이 공식 팬클럽 ‘원카인’(1kyne) 모집 후 첫 개인 팬미팅을 개최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SNS를 통해 ‘은지원 2018 PRIVATE STAGE-1 THE LAND’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은지원은 블랙 턱시도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2018 은지원 프라이빗 스테이지 ‘1 THE LAND’는 G1(아티스트 애칭)과 ‘원카인’이 만나 환상적인 하루를 보내는 콘셉트로 꾸며진다.

팬클럽 모집 후 첫 공식 팬 이벤트이며 YG 소속 가수로서는 첫 프라이빗 스테이지라 관심이 뜨겁다. 프라이빗 스테이지란 아티스트와 팬 사이의 교감을 중심으로 완성도 높은 공연을 지향하는 YG의 새로운 팬미팅 브랜드다.

팬미팅은 화려한 미니 콘서트로 진행되며, 젝스키스 그룹 활동에서 쉽게 볼 수 없던 은지원 솔로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공연 중간 팬들을 위한 스페셜 무대도 선사한다. ‘원카인’과 함께 준비된 미션을 해결하고, 성공한 경우 은지원의 스페셜 무대를 볼 수 있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1Kyne 리퀘스트’ 코너를 통해 팬들의 의견을 사전에 받아 팬들이 원하는 모습으로 무대를 채워갈 예정이다.

팬미팅은 3월 10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본 공연은 은지원 공식 팬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선예매를 진행한다. 선예매 티켓 오픈은 2월 5일이며 일반 판매는 2월 8일 오후 8시부터 옥션티켓에서 진행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