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뉴이스트 W, 3월 단독 콘서트 ‘DOUBLE YOU’ 개최

입력 2018-02-01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 뉴이스트 W, 3월 단독 콘서트 ‘DOUBLE YOU’ 개최
그룹 뉴이스트 W가 오는 3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자정 뉴이스트 W의 공식 팬카페와 SNS 채널을 통해 ‘NU’EST W CONCERT 'DOUBLE YOU' IN SEOUL’의 포스터 이미지와 티켓 오픈 공지문을 깜짝 공개, 단독 콘서트 개최를 알렸다.

포스터 이미지는 직선을 이용해 알파벳 ‘W’를 표현했고 직선을 기준으로 양면이 빛과 그림자가 같이 공존해 ‘DOUBLE’이라는 문구에 더욱 힘을 실으며 차분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을 자아냈다. 또 오는 3월 개최하는 뉴이스트 W의 콘서트 ‘DOUBLE YOU’는 꿈 같은 현실이 시작된 뉴이스트 W의 새로운 시간을 담아 그들의 이야기와 음악으로 또 다른 색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으며 라이브 밴드, 솔로 무대 등 색다른 공연을 꾸밀 계획으로 두 배(double)로 성장한 그들의 모습을 강력히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콘서트 포스터와 함께 게재된 티켓 예매 안내 공지문에 따르면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13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하며, 일반 예매는 오는 19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앞서 뉴이스트 W는 지난 8월 ‘2017 NU’EST W FANMEETING ‘러브 & 드림(L.O.Λ.E & DREAM)’ 티켓 예매 시작과 동시에 사이트 서버를 마비시키기도 했으며 3분 만에 1만 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엄청난 티켓파워를 과시한 바 있다. 이에 이번 서울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 또한 치열한 티켓 전쟁이 한번 더 치러질 것으로 예고된다. ‘NU’EST W CONCERT <DOUBLE YOU> IN SEOUL’은 2018년 이루고 싶은 소원으로 단독 콘서트를 꾸준히 언급해 왔던 뉴이스트 W의 간절한 소망이 담긴 콘서트로 팬들과 함께 무대를 즐기는 것은 물론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이 담겨 더욱 뜻깊을 것으로 예상된다.

‘NU’EST W CONCERT <DOUBLE YOU> IN SEOUL’은 오는 3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