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 솔로앨범 ‘백’ 티저 공개… 19일 발표 [공식]

입력 2018-02-02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양요섭 솔로앨범 ‘백’ 티저 공개… 19일 발표 [공식]

가수 양요섭이 컴백 신호탄을 알렸다.

2일 자정 양요섭은 어라운드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솔로 앨범 ‘白(백)’의 티저 ’His log : The Beginning’가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2012년 발매한 솔로 앨범 ‘First Collage’ 이후 약 5년 만에 발매하는 솔로 앨범이다.

공개된 티저 ’His log : The Beginning’은 삿포로에서 촬영한 감성 어린 영상으로 제작됐다.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을 배경으로 삿포로 곳곳에서 담긴 양요섭의 모습이 하얀 눈과 함께 감성적으로 담겼다. 이어, 양요섭만의 특유의 호소력 어리고 감성적인 보컬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하게 한다.


또한, 같이 공개된 스케줄 플랜을 통해 5일부터 순차적으로 앨범 프리뷰, 콘셉트 포토, 무빙 포스터, 트랙리스트 등이 오픈된다. 특히 19일 타이틀곡 공개에 앞서 12일 선공개 곡 발매를 예고하며 팬들의 궁금증은 더욱 최고조로 달아오르고 있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다양한 음악가들과의 협업으로 만들었다는 양요섭의 솔로 앨범 ‘白’은 그만의 달달한 보이스로 이루어진 짙은 감성 보컬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양요섭의 솔로 앨범 ‘白’은 19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