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약속해요’ 메이킹 영상 공개…11인11색 매력 폭격

입력 2018-03-04 14: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워너원, ‘약속해요’ 메이킹 영상 공개…11인11색 매력 폭격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으로 컴백하는 그룹 워너원(Wanna One)의 스페셜 테마 트랙 ‘약속해요(I.P.U.)’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이 공개됐다.

워너원은 4일() 포털 사이트를 통해 ‘약속해요(I.P.U.)’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멤버들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생생하게 담은 이번 영상은 곰돌이로 변신한 박지훈부터 댄스 삼매경인 강다니엘까지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약속해요’의 포인트 안무인 ‘반지 춤’도 엿볼 수 있었다.

이대휘는 “워너원과 워너블이 하나가 되자고 약속하는 의미의 노래”라고 ‘약속해요’를 소개했다. 윤지성은 “우리 노래 들으면서 2018년 새해를 즐겁고 기쁜 마음으로 시작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라이관린은 “이번에도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기대 많이 해주시고 사랑해 달라”고 당부했고 배진영은 “라이관린과 우리 워너원 멤버들 모두 다 예쁘게 봐 달라”고 전했다. 옹성우는 “활기차고 밝은 에너지를 드릴 테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메이킹 영상으로 기대를 모으는 ‘약속해요(I.P.U.)’는 워너원이 ‘프로듀스 101’을 통해 팬들을 만난 지 333일을 기념하는 스페셜 테마 트랙으로, 워너원에게 늘 힘이 되어주는 워너블을 향한 고마움을 표현한 ‘고백송’인 동시에, 많은 대중들에게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평범한 일상에 대한 ‘감사’와 ‘행복’, ‘사랑’에 대한 감정을 노래하는 워너원 표 ‘해피 바이러스 송’이다. 선공개곡으로 5일 오후 6시 공개될 예정이다.

19일 발매되는 워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는 2018년을 워너원과 워너블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워너원의 약속이 담긴 앨범으로, 지금의 워너원을 있게 해준 워너블에게 더 큰 사랑을 드리고 이들에게 받은 황금기를 더욱 빛내겠다는 의지와 약속을 담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