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오늘 ‘엠카’ 특별MC…NCT127·업텐션·에이프릴 컴백

입력 2018-03-15 11: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갓세븐, 오늘 ‘엠카’ 특별MC…NCT127·업텐션·에이프릴 컴백

오늘(15일, 목) 저녁 6시 생방송 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봄을 맞이해 가요계를 뒤흔들 GOT7, NCT 127, 업텐션, 에이프릴의 컴백 무대가 공개된다.

GOT7은 새 타이틀곡 ‘LOOK’과 수록곡 ‘고마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LOOK’은 리더 JB(Defsoul)가 작사, 작곡을 맡은 곡으로 멤버 7인의 음색에 맞추어 다채로운 편곡적 변화를 시도한 팝 사운드 기반의 하우스 트랙이다. 순정적인 가사, 시선을 사로잡는 군무, 거기서 나오는 GOT7의 밝고 따뜻한 에너지가 팬들의 마음을 저격할 예정이다.

초대형 프로젝트 ‘NCT 2018’의 네 번째 주자 NCT 127의 신곡 ‘TOUCH’ 무대도 베일을 벗는다. ‘TOUCH’는 밝고 화사한 봄 분위기의 경쾌한 어반 알앤비 장르로, 시작하는 사랑의 설레는 감정을 담은 곡이다.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최초 공개되는 컴백 무대를 통해 지금까지 보여준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NCT 127 멤버들의 달콤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업텐션의 새 타이틀곡 ‘CANDYLAND’ 무대도 최초 공개된다. 업텐션은 톡톡 튀면서도 박력 넘치는 퍼포먼스로 매혹적이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선보일 예정. 또 수록곡 ‘반해, 안 반해’ 무대를 함께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에이프릴은 타이틀곡 ‘파랑새’로 컴백한다. ‘파랑새’는 누군가의 파랑새가 되고픈 마음을 에이프릴만의 아련한 감성으로 녹여낸 곡. 오늘 에이프릴은 한층 화사하고 청순해진 모습으로 봄과 꼭 어울리는 무대를 선보일 전망이다.

이 외에도 오늘 방송에는 혜이니, 마마무, CLC, 우주소녀, 천단비, SF9, 소정, NCT DREAM, 위키미키, 골든차일드, 장문복 등이 출연해 무대를 화려하게 꾸밀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