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뮤직] 워너원, 오늘 컴백…황금기 제대로 연다

입력 2018-03-19 09: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뮤직] 워너원, 오늘 컴백…황금기 제대로 연다

그룹 워너원이 오늘(19일) 저녁 6시 컴백한다. 팬송 ‘약속해요’를 선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예열하더니 본 게임에선 섹시함을 장착하고 여심을 정조준할 작정이다.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의 타이틀곡은 ‘BOOMERANG(부메랑)’이다. 강렬한 비트와 신스가 돋보이는 Electro Trap(일렉트로 트랩) 장르의 곡으로 내가 던진 사랑이 너와 만나 다시 나에게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과 너만을 바라보겠다는 약속을 ‘부메랑’이란 단어로 표현했다.

그동안 워너원이 보여준 친근하고 부드러운 모습과 전혀 다르고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섹시함과 파워풀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2018년을 워너원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약속을 담았다. 지금의 워너원을 있게 해준 워너블에게 더 큰 사랑을 나누고 이들에게 받은 황금기를 더욱 빛내겠다는 의지인 셈이다.

그러나 이미 워너원의 황금기는 시작됐다. 지난 2월 27일 예약판매를 시작한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는 3월 2일 기준 총 70만장의 선주문량을 돌파하며 워너원 앨범 사상 최다 선주문 기록을 세운 것이다. 앞서 지난해 8월 발매한 데뷔 앨범 ‘1x1=1(To Be One)’과 프리퀄 리패키지 ‘1-1=0(Nothing Without You)’으로 140만장이 넘는 음반 판매량을 기록, 데뷔 앨범으로는 이례적으로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바 있어 파급력 있는 워너원의 행보가 주목된다.

더불어 워너원은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새 앨범이 발매되는 오는 19일 저녁 7시에는 Mnet 단독 컴백쇼 ‘Wanna One Comeback ’I PROMISE YOU’‘를 개최해 팬 사랑에 보답하기로 했다. 워너원은 컴백쇼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본격 골든 에이지의 화려한 시작을 알린다.

대세 기운에 힘입은 워너원의 신보는 오늘 저녁 6시부터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