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 그리기 대회 개최 “팬들 함께 합시다”

입력 2018-03-21 17: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작가 겸 코미디언 유병재가 두번째 스탠드업 코미디쇼 'B의 농담' 개최를 앞두고 팬 참여 이벤트를 펼친다. 이른바 ‘유병재 그리기 대회’다.

유병재는 그동안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는 SNS 활동으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팬들이 자발적으로 그린 유병재 초상화 게시물들은 온라인상에서 큰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이에 유병재는 자신의 두번째 스탠드업 코미디쇼 개최를 기념, ‘유병재 그리기 대회’라는 이벤트로 본격 확장 시켰다.

주제는 ‘내가 그린 병재 얼굴’, 형식은 자유다. 자신이 그린 유병재 얼굴 이미지를 4월 3일까지 ‘유병재그리기대회’, ‘B의농담’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또는 이메일(ygstudiocomedy@gmail.com) 접수도 가능하다.

관심있는 사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선 작은 4월 4일 오후 5시 YG STUDIO COMEDY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된다.

수상자들에게는 'B의 농담' 초대권을 비롯해 아이패드 Pro, 닌텐도 스위치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또한 공연 당일 수상작들이 공연장 내 전시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벤트 소식과 함께 YG STUDIO COMEDY 공식 인스타그램은 ‘유병재 그리기 대회’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최근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부부 케미로 활약하고 있는 유병재의 매니저 유규선이 함께 출연,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유병재 두번째 스탠드업 코미디쇼 'B의 농담'은 4월27일~29일 3일간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리며, 29일 오후 12시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