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프로미스나인, ‘피노키오’ 안무 영상 공개…9色 매력

입력 2018-03-23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 프로미스나인(fromis_9)]

[사진출처 프로미스나인(fromis_9)]

[DA:클립] 프로미스나인, ‘피노키오’ 안무 영상 공개…9色 매력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데뷔 앨범 '투. 하트(To. Heart)' 수록곡 '피노키오'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은 22일 오후 9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피노키오'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프로미스나인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 커넥트' 의상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는 지난 18일 성료한 앙코르 약속회에서 선보였던 '캐릭터 커넥트' 의상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만큼 다시 한 번 팬들을 위해 준비, 프로미스나인만의 깜찍 발랄한 매력을 드러냈다. '피노키오'의 귀여운 가사와 경쾌하고 발랄한 퍼포먼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지루할 틈 없는 신나는 무대를 꾸몄다. 여기에 안무 영상과 함께 비하인드 컷과 NG 컷이 추가로 공개, 깨알 재미를 더하며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피노키오'는 Mnet '아이돌학교' 파이널 무대에서 프로미스나인 멤버 박지원, 이나경, 이채영, 백지헌이 선보였던 곡으로, 프로미스나인 9명의 소녀가 다시 불러 데뷔 앨범에 수록했다. 거짓말을 자주 하는 남자친구에게 마법을 부려 피노키오로 만들겠다는 귀여운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버라이어티한 구성이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지난 1월 24일 데뷔 앨범 '투. 하트(To. Heart)'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은 데뷔곡 '투 하트(To Heart)'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가장 주목받는 신인 걸그룹으로 확실한 눈도장을 찍는데 성공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