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라스’ 정인 “데뷔초 즐겨입던 패션템, 남성 수영복”

입력 2018-03-27 13: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정인이 데뷔초 즐겨 입던 패션템이 ‘남성 수영복’이라고 밝혔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가요계 대표 디바가 모이는 ‘너의 목소리가 터져’ 특집으로 노사연-바다-정인-제아(브아걸)가 출연한다.

최근 남편 조정치와 사이에서 딸 조은 양을 출산하고 슬슬 복귀에 시동을 걸기 시작한 정인. 그녀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의 근황을 전하면서 딸의 출생으로 인해 남다른 고민에 빠지게 됐음을 고백했다.

정인은 ‘엄마’의 모습과 ‘가수’의 이미지 사이에서 고민 중이라는 사실을 밝히면서도 특별한 딸 사랑을 인증하기도 했다고.

특히 정인의 강렬한 패션의 비하인드가 공개돼 모두를 웃게 했다. 데뷔 초 사진이 등장하자 정인은 “슬리퍼를 신고 다니고.. 즐겨 입던 게 남자 수영복이다. 편해가지고..”라며 실제 남성 수영복을 착용하고 다녔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더해 옆에 앉아 있던 후배 제아는 당시 긍정적인 의미로 ‘또라이가 나타났다’고 할 정도였다며 정인이 데뷔 전 삭발을 하는 등 업계를 발칵 뒤집어(?) 놓을 정도로 범상치 않은 행동들을 했다고 증언하기도.

특히 정인은 자신이 과거 수영선수였음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공개된 사진처럼 즉석에서 평영 등 다양한 수영 자세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수영선수 출신 정인의 남다른 패션철학과 진지한 물 밖 수영 자세, 그리고 이 모든 것을 잊게 만드는 멋진 노래는 오는 28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