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아이유, 따뜻한 봄 햇살처럼 ‘상큼X발랄’

입력 2018-04-02 08: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아이유와 함께 진행한 ‘NB 웜업수트’ 화보를 공개했다.

드라마 '나의 아저씨'의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아이유는 지난 1월 뉴발란스 라이프스타일 라인의 뮤즈로 새롭게 발탁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아이유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낸 화보가 공개될 때마다 큰 사랑을 받으며 많은 이슈가 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올데이 액티브(All Day ACTIVE)’ 콘셉트로, 반팔 맨투맨과 후드티, 반바지 등을 활용해 아이유의 상큼하고 자연스러운 일상 모습을 표현했다. 아이유의 스타일링을 통해 봄부터 여름까지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트레이닝 룩을 제안했다.

아이유는 루즈핏의 레터 로고 프린팅이 돋보이는 상의에 여성스러운 무드의 레이스 스커트, 4부 반바지 등을 매치해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울러 화이트, 라임, 핑크 등의 상큼한 컬러와 그녀 특유의 귀엽고 새침한 미소와 자유분방한 포즈가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화보 속 뉴발란스의 웜업수트와 스웻수트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기능성 소재 사용과 스포티한 디자인을 적용해 봄, 여름 시즌 스포츠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컬러 배색 구성으로 상/하의를 자유롭게 믹스해 커플룩으로도 코디할 수 있다.

한편 아이유와 함께 한 화보는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