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정세운, ‘이불 밖은 위험해’ 합류…“콘셉트 잘 맞아”

입력 2018-04-04 09: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입장] 정세운, ‘이불 밖은 위험해’ 합류…“콘셉트 잘 맞아”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이하 '이불 밖')'에 정세운이 전격 합류한다.

어제(3일) 공개된 강다니엘, 시우민, 이이경, 로꼬, 김민석, 장기하의 캐릭터 포스터에 이어 정세운의 합류 소식은 깜짝 발표로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불 밖' 제작진은 "작년 8월, 솔로 가수로 데뷔 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정세운은 비활동기에도 밖보다 집을 더 좋아하고 쉬는 날에는 무조건 집 밖으로 나가지 않는다"며 이어 "평송 집돌이로서 두각을 드러낸 정세운은 집돌이들이 함께 모여 느린 행복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 콘셉트와 잘 맞아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불 밖'은 집 안에 있을 때 가장 행복한 집돌이들이 느리지만 여유 있게, 서툴지만 재미있게 집돌이식 투어 맵을 완성해 가는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이다. 집돌이 특성에 맞춰 한가롭게 각자 이불 속에서 밀린 잠을 청하거나, 큰 용기를 내어 이불 밖으로 나가보는 등,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집돌이 맞춤 여행을 시청자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정세운의 합류 소식에 네티즌들은 '집돌이 정세운 찰떡이네!', '이불 밖은 위험해 인재 상!', '정세운 고정 가즈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는 가운데, 과연 '이불 밖'을 통해서 집돌이 정세운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주목된다.

한편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강력한 집돌이들의 행복 여행 MBC '이불 밖은 위험해'는 오는 5일(목) 밤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