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 동생 합류”…사우스클럽, ‘올댓뮤직’ 출연 인증샷 공개

입력 2018-04-04 09: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남태현 동생 합류”…사우스클럽, ‘올댓뮤직’ 출연 인증샷 공개

가수 남태현의 동생이 새롭게 합류한 밴드 사우스클럽이 KBS1 ‘올댓뮤직’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목요일 밤 개성 넘치는 뮤지션들의 환상적인 라이브 무대를 만날 수 있는 KBS 1TV ‘올댓뮤직’은 오늘 (4일) 공식 SNS를 통해 사우스클럽(남태현)의 출연 인증샷을 공개하고 이번 주 방송 출연진들의 특별한 무대를 예고했다.

사진에서 남태현은 MC육중완 그리고 밴드 사우스클럽 멤버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낸 가운데 사우스클럽의 베이시스트 자리에 합류하게 된 남태현 동생 남동현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올댓뮤직’ 이번 주 방송 출연을 예고한 남태현과 사우스클럽 멤버들은 전 곡 자작곡으로 방청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MC육중완과의 토크를 통해 남태현의 동생이 밴드 멤버로 합류하게 된 스토리를 전하는 등 다양한 비하인드를 밝힌 것으로 알려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국내 본 방송과 동시에 유튜브 KBS k-pop 채널을 통해 전세계로 실시간 방송 되고 있는 올댓뮤직은 사우스클럽(남태현)의 출연 소식과 함께 화려한 라이브 무대를 예고해 남미와 유럽 등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남태현의 해외 팬들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주 방송되는 ‘올댓뮤직’에는 사우스클럽(남태현)을 비롯해 올댓뮤직X인디스땅스 2017 에서 본선 진출 Top 5의 영광을 안았던 에이프릴세컨드가 출연하는 등 역대급 무대가 준비되어 있어 많은 음악 팬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에 ‘올댓뮤직’ 측은 “개편과 함께 많은 분들이 올댓뮤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 이번 주 방송에는 사우스클럽(남태현)과 에이프릴세컨드의 무대와 함께 아티스트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유쾌한 토크타임도 방송 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우스클럽(남태현)과 에이프릴세컨드가 출연하는 '올댓뮤직'은 내일 목요일(5일) 밤 12시 20분 KBS 1TV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올댓뮤직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