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보람과 힙합 듀오 긱스의 릴보이가 호흡을 맞춘 신곡 ‘말려줘’ 첫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박보람은 4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오는 6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새 디지털 싱글 ‘말려줘 (Feat. 릴보이 of 긱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단 10초의 짧은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영상은 화사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공간 속에서 테이블 위에 놓인 칵테일을 바라보고 있는 박보람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티저 속 박보람은 누군가의 전화를 기다리는 듯 팔을 베고 엎드려 하염없이 전화기를 바라보거나 테이블 위에 놓인 4개의 칵테일을 바라보며 무언가 고민하는 듯한 표정을 지으며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박보람의 상큼하고 깜찍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이번 티저 영상의 BGM으로는 달달하고 편안한 느낌의 음악이 삽입되면서 이틀 후 공개될 음원을 향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예뻐졌다’, ‘연예할래’를 잇는 박보람의 신곡 ‘말려줘 (Feat. 릴보이 of 긱스)’는 봄처럼 풋풋하고 러블리한 감성의 곡으로, 누구나 한 번 겪어봤을 현실 감정들을 담백하게 담은 가사와 박보람, 릴보이의 달달한 듀엣이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박보람의 새 싱글 ‘말려줘 (Feat. 릴보이 of 긱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출처 = 박보람 ‘말려줘 (Feat. 릴보이 of 긱스)’ 뮤비 티저 영상]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