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100’ 홍혜걸 “연애 시절, 매일 아내에 팩스로 손 편지”

입력 2018-05-21 16: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대100’ 홍혜걸 “연애 시절, 매일 아내에 팩스로 손 편지”

KBS ‘1 대 100’ 부부특집에 의학박사 부부 홍혜걸, 여에스더가 동반 출연해 과거 연애시절 로맨틱한 일화를 공개해 화제다.

이날 MC가 “장거리 연애 시절, 홍혜걸씨가 여에스더씨에게 손 편지를 써서 팩스로 보내셨다 들었다”고 하자, 홍혜걸은 “당시 미국 출장 중이었는데 휴대폰도 e-mail도 없고.. 통신 수단이 팩스밖에 없었다. 그래서 매일 호텔에 가서 집 사람에게 팩스로 편지 보냈었다. 열흘 가까이 팩스를 보내는 정성에 아내가 점수를 많이 줬는지 한국에 돌아와서 만난 지 백일도 안 됐을 때 결혼했다”며 초고속 결혼의 비화를 털어놨다.

이어 MC가 “그때 썼던 러브레터를 직접 가져오셨다고?” 질문하자, 러브레터의 주인공 여에스더가 편지를 꺼내 직접 읽어 내려갔는데, ‘질투심 많은 악마마저 감동시킬 수 있는 사랑. 선생님께 드리고자 하는 제 사랑도 그러한 것입니다’라는 낭만적인 연애편지 구절에 100인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전언.

과연 홍혜걸&여에스더 부부는 5천만 원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 의학박사 부부 홍혜걸&여에스더가 도전한 KBS ‘1 대 100’은 5월 22일, 화요일 밤 8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