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일 첫 방송 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 황영아, 연출 전우성, 임세준)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 웹툰 플랫폼 KTOON에서 독자와 평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3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 3종에는 살림에 능통한 하우스헬퍼 김지운(하석진)의 모습이 담겼다. 잘생김이 한껏 묻어나오는 지운의 프로페셔널한 동작과 날카로운 눈빛은 살림이 어려운 이들이라면 누구라도 그를 필요로 하게 만든다. 하우스헬퍼 지운으로 완벽 변신한 하석진은 청소, 요리, 세탁 등 기본적인 집안일뿐만 아니라 마치 우리의 복잡한 인생까지 깔끔하게 청소해줄 것만 같은 지운의 매력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
또한, 함께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는 앞치마를 메고 먼지가 쌓인 바닥을 닦고, 깨끗하게 설거지하는 지운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리고 그가 이렇게 완벽하게 살림을 하는 동안 머리와 마음을 어지럽히는 근심과 미련까지 함께 깨끗하게 정리되고 있다. 여기에 “마음을 청소해드립니다”라는 하석진의 따뜻한 목소리가 더해지며 하우스헬퍼 지운이 선사할 ‘라이프 힐링’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관계자는 “13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와 영상에는 지저분한 집과 함께 복잡한 인생까지 청소해줄 만능 하우스헬퍼 지운의 모습을 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살림을 한다는 것은 살아갈 힘을 불어넣는 일이라고 생각하는 지운의 활약으로 빛날 ‘당신의 하우스헬퍼’ 첫 방송까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최강배달꾼’을 통해 대한민국 흙수저 청춘들의 힐링드라마를 선사한 전우성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7월 4일 KBS 2TV 방송 예정.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