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미니 5집 보컬 유닛 개인 오피셜 포토 공개

입력 2018-07-07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세븐틴, 미니 5집 보컬 유닛 개인 오피셜 포토 공개

그룹 세븐틴이 오는 16일 컴백을 앞두고 미니 5집 앨범의 보컬 유닛 개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7일) 자정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SET THE SUN ver. #2’ 오피셜 포토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SET THE SUN ver. #2’ 오피셜 포토는 세븐틴의 보컬 유닛 멤버 우지, 정한, 조슈아, 도겸, 승관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청량하면서도 밝고 따뜻한 느낌을 물씬 풍겨 눈길을 사로잡은 것.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귀여운 매력을 뿜어낸 우지를 시작으로 정한은 한층 물오른 비주얼로 청량한 느낌을 배가 시켰으며 조슈아는 오렌지를 든 채 환한 미소를 선보여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어 도겸은 나른한 분위기에서 묘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했으며 승관은 하늘에 떠 있는 해를 만지는 듯한 모습을 연출해 더욱 따뜻한 느낌을 자아냈다.

이처럼 세븐틴은 ‘청량돌’ 대표주자로서 보컬 유닛의 ‘SET THE SUN ver. #2’ 오피셜 포토 또한 컬러풀한 색감에 세븐틴 특유의 청량한 분위기를 담아냈으며 컴백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등 그들이 선보일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세븐틴은 사전 프로모션으로 컴백 트레일러 영상을 비롯 다채로운 버전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해 독보적인 매력을 선사,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타이틀곡 ‘어쩌나’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청량하고 밝은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가요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