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영, ‘너는 내 운명’ 특별MC 출연…“PD남편, 박찬호 닮아”

입력 2018-09-01 14: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박지영, ‘너는 내 운명’ 특별MC 출연…“PD남편, 박찬호 닮아”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배우 박지영이 PD 출신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3일(월)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의 스페셜 MC로 배우 박지영이 출연한다. 결혼 25년 차를 맞은 박지영은 호치민에서 방송 관련 사업을 하는 남편을 따라 베트남으로 이주한 뒤 영화나 드라마 촬영을 위해 한국을 오가고 있는 ‘베트남댁’ 이기도 하다.

이날 MC 서장훈이 “사실 박지영 씨는 SBS와 특별한 인연이 있다. 남편 분이 SBS 예능 피디 출신이라던데…”라고 말문을 열자 MC 김구라는 “저와도 나이 차이가 별로 안 나는데 잘생겨서 유명했던 분”이라고 설명을 덧붙여 호기심을 자아냈다. 이에 “잘생겼었다”며 남편의 외모를 쿨하게(?) 인정한 박지영은 남편이 “박찬호를 닮았다”고 밝히며 과거 자신이 먼저 남편에게 대시했던 사실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박지영은 “남편이 조연출이었을 때 같은 프로그램을 오래하며 처음 만났다. 늘 처음과 끝이 똑같은 모습에 도전의식이 발동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제가 먼저 ‘커피 먹자’고 했더니 ‘저는 커피 안 먹습니다’ 그러고, ‘주말에 뭘 하냐’고 물으니 ‘일요일에 하루 종일 잠만 잔다’고 하더라. 남편이 튕기길래 푸쉬를 했다”며 자신이 먼저 호감을 나타냈음을 밝혔다.

또 박지영은 이 날 ‘운명커플’들의 VCR을 보던 중 추억의 ‘토끼춤’을 떠올리며 “남편, 아이들과 함께 집에서 막춤을 추기도 한다”고 뜻밖의 면모를 고백하는가 하면, 작품 속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다른 반전 입담을 자랑해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는 후문. 배우 박지영이 스페셜 MC로 합류한 모습은 3일(월) 밤 11시 10분,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