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안녕하세요’ 이영자X허경환, 완벽 콤비활약 예고

입력 2018-09-03 08: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안녕하세요’ 이영자X허경환, 완벽 콤비활약 예고

‘안녕하세요’ 이영자와 허경환이 완벽한 콤비활약을 예고했다.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제작진은 3일 이영자와 허경환의 달달한 눈빛과 다정한 스킨십을 오가는 꽁냥꽁냥한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영자와 허경환은 고민사연을 함께 재연하며 현실 부부처럼 다정한 눈빛을 교환하는가 하면, 꽁냥꽁냥한 스킨십을 주고받는 등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런가하면 마지막 사진에서는 이영자가 허경환을 침대삼아 대자로 누워있는 코믹한 포즈가 포착되어 두 사람의 달달함과 코믹한 웃음을 오가는 콤비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선사하고 있다.

이날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춰 소개한 ‘외로운 전쟁’ 사연은 지나치게 ‘아빠 바보’인 딸 때문에 자기 편이 없어 외롭다는 어머니의 고민이었다.

고민주인공에 따르면 6살 난 딸이 출근하는 아빠를 붙잡고 가지말라고 떼 쓰는건 일상 다반사, 아빠가 식당일을 마치고 올 때까지 새벽 늦게까지 기다리는 바람에 피곤하고 외롭다고 하소연했다.

심지어 자신과 있어도 “아빠를 따라 남자 화장실을 가고, 엄마의 말을 무시한다”고 해 첫째 딸이 아빠 껌딱지가 된 이유가 무엇일지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최근 주짓수 삼매경에 푹 빠져있는 개그맨 허경환은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직접 보여주기 위해 호신술 시범을 자처했다.

이에 이영자가 상대로 나섰고 성별과 체급이 다른 두 사람의 한 판 대결이 예고돼 누가 승자가 될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가희, 강형욱, 청하, 김소혜, 허경환까지 각양각색의 맞춤형 고민해결사들이 총출동한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379회는 오늘(3일) 밤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