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하온, 오늘 정식 데뷔…‘고등래퍼2’ 우승자의 패기

입력 2018-09-05 08: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투데이] 하온, 오늘 정식 데뷔…‘고등래퍼2’ 우승자의 패기

Mnet ‘고등래퍼2’ 우승자 HAON(김하온)이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EP 앨범 ‘TRAVEL: NOAH’를 발매한다.

지난 5월 하이어뮤직에 합류하며 힙합씬에 첫 발을 내딛은 HAON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앨범은 반항의 사념체 ‘노아(NOAH)’와 함께 떠나는 내면세계로의 여행을 주제로 HAON의 음악적 색깔을 엿볼 수 있는 다채로운 트랙들로 이뤄졌다.

타이틀곡 ‘노아(NOAH)(feat. 박재범, Hoody)’는 HAON 내면에 자리잡고 있는 노아와 마주한 이야기를 그린 트랙으로, 자신감 넘치는 가사에서부터 느낄 수 있듯, HAON의 당찬 패기와 야망을 엿볼 수 있다.

HAON의 리듬감 넘치는 랩과 프로듀싱을 맡은 그루비룸(GroovyRoom)의 트렌디한 비트, 피처링으로 참여한 박재범, 후디(Hoody)의 목소리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그 외에도 인트로곡 ‘INTRO’와 지난 6월 디지털싱글로 선공개한 ‘LOVE! DANCE!’를 비롯해 ‘WHACHUWANT’, ‘GOOD NIGHT (feat. B-free)’, ‘NYLON (feat. pH-1)’, ‘OOOOOOL’ 등 HAON 내면에 존재하고 있는 여러 가지 반항 심리를 그린 총 일곱 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HAON의 첫 번째 EP앨범 ‘TRAVEL: NOAH’는 5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