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김종민에게 타이틀곡 안무 전수…8일 공개

입력 2018-09-07 10: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네이처, 김종민에게 타이틀곡 안무 전수…8일 공개

그룹 네이처가 가수이자 예능인인 김종민에게 타이틀곡 ‘Allegro Cantabile (너의 곁으로)’ 안무를 전수한다.

오는 8일 공개될 영상에서는 네이처가 댄서 출신이자 18년 차 대한민국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의 리더인 김종민과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김종민은 직접 네이처의 연습실을 찾아 빠른 템포의 안무를 전수받느라 구슬땀을 흘렸고, 새싹처럼 파릇하고 상큼한 후배 걸그룹을 만난 후 “네이처 멤버들 모두 너무 긍정적이고 좋은 에너지가 넘쳐난다. 얼른 다양한 방송에서 만났으면 좋겠다”며 칭찬과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네이처의 소속사 n.CH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종민이 음악방송을 앞두고 연습 중인 네이처의 연습실을 깜짝 방문, 특유의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로 후배들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 냈다고. 이번 방문의 목적은 김종민이 네이처 타이틀곡 ‘Allegro Cantabile (너의 곁으로)’의 후렴구 안무를 주어진 시간 안에 완벽하게 소화하는 미션 수행. 안무 습득에 장애물을 둔 다양한 방법이 동원되어 팬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줄 예정이다.

김종민은 “이제 시작하는 단계인 네이처가 오래오래 같이 (활동)했으면 좋겠다”며 “나중에 밥을 사겠다”고 후배 네이처를 향한 응원을 보냈으며, 네이처 멤버들도 가요계의 대선배를 만나 본인들의 안무를 직접 보여드릴 수 있어 영광이었다고 화답하며 촬영 기념 인증 사진을 찍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네이처와 김종민의 안무 전수의 훈훈한 현장이 담긴 영상은 오는 9월 8일 토요일 오후 10시 피키캐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이처는 피키캐스트 영상이 공개되는 9월 8일 토요일 오후 1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TCC 아트센터에서 두 번째 팬사인회 개최, MBC 쇼!음악중심 출연에 이어 일요일 SBS 인기가요 출연 등 여전히 숨가쁜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