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차트] 공원소녀, 데뷔 3일차의 반란? 실시간 음반 차트 1위 등극

입력 2018-09-07 15: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차트] 공원소녀, 데뷔 3일차의 반란? 실시간 음반 차트 1위 등극

데뷔 3일차 그룹 공원소녀(GWSN)가 벌써부터 뜨거운 행보로 주목을 받고 있다.

공원소녀의 첫 번째 앨범 ‘밤의 공원 part one(THE PARK IN THE NIGHT part one)’은 7일 오전 10시 기준 온라인 음반사이트 신나라레코드 실시간 음반 판매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제 갓 데뷔한 신인 그룹임에도 공원소녀는 쟁쟁한 인기 아티스트들을 제치고 깜짝 정상 등극에 성공하며 가요계가 주목하는 핫한 루키임을 입증했다.

지난 5일 오후 6시 많은 이들의 기대 속에 데뷔 앨범 발매 및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가요계 화려한 첫 발을 내딛은 공원소녀는 지난 6일에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음악방송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렀다.

특히 타이틀곡 ‘퍼즐문(Puzzle Moon)’ 뮤직비디오는 공개한 지 이틀도 채 안돼서 100만뷰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는 등 공원소녀를 향한 뜨거운 관심은 계속 이어지고 있다.

각기 다른 매력과 실력을 겸비한 일곱 명의 멤버로 이뤄진 공원소녀는 키위미디어그룹의 K-POP 레이블 키위팝(KIWIPOP)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돌 그룹으로, Mnet 10부작 리얼리티 프로그램 ‘GOT YA! 공원소녀’를 통해 꾸밈없고 발랄한 다채로운 일상을 공개하며, 빠르게 팬덤을 확장하고 있다.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무대에도 연달아 오르는 공원소녀는 음악방송 출연 및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사진 = 키위미디어그룹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