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쇼2’ 문희준, 이소라 과거 폭로에 “아내가 본다” 벌벌

입력 2018-09-07 16: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카트쇼2’ 문희준, 이소라 과거 폭로에 “아내가 본다” 벌벌

1세대 대표 아이돌 그룹 H.O.T.와 젝스키스의 두 리더가 다시 만난다.

7일 방송되는 MBN ‘쇼핑 릴레이 버라이어티, 카트쇼2’(이하 ‘카트쇼2’)에는 ‘1세대 아이돌 특집 제 2탄’이 방송된다. 지난달, 큰 화제를 모았던 ‘젝스키스’의 김재덕, 장수원에 이어 그룹 ‘H.O.T.’의 멤버 문희준과 이재원이 출연한다.

이들은 서로에 대한 거침없는 폭로전과 함께 치열한 쇼핑 대결로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H.O.T.’의 리더 문희준은 ‘아이돌계 원조 라이벌’이라 불린 ‘젝스키스’의 리더 은지원을 만나 예상치 못한 웃음 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이소라는 “예전에 문희준 씨 집에 지인들과 새벽에 들렸던 적이 있다. 인기가 얼마나 대단했던지, 같이 있던 여성분들이 너무나도 좋아했다”고 운을 뗐다.

이에 은지원은 “희준이가 원래 집에 사람을 잘 초대하지 않는다. 늦은 밤에도 집 문을 열어준 것을 보면, 여성분들이 많았던 것이 이유이지 않을까 싶다”며 그를 저격했다. 결국 문희준은 은지원을 향해 “너 나랑 다시 라이벌 할래?“라고 소리쳐 모두를 폭소케 했고, 이어 그는 “그날 이소라씨가 같이 회식하던 분들과 함께 다같이 오셨다가 간 것뿐이다. 이 방송을 아내가 볼 것이다. 제발 조용히 해달라”라고 식은땀을 훔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사진제공│MBN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