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부해’ 양동근 아내 깜짝 등장…“사랑꾼 남편 보러 왔다”

입력 2018-09-10 18: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냉부해’ 양동근 아내 깜짝 등장…“사랑꾼 남편 보러 왔다”

래퍼 양동근의 아내가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스튜디오를 방문했다.

10일(월)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힙합 래퍼 양동근과 마이크로닷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홍어를 사랑하는 양동근을 위해 ‘냉장고를 부탁해’ 사상 최초로 홍어를 주재료로 한 대결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양동근의 부인이 스튜디오를 깜짝 방문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양동근은 갑작스러운 아내의 등장에 진심으로 반가워했지만 셰프들이 해준 요리를 먹는 와중에도 “아내를 위해 음식을 남겨야 할 것 같다”라며 눈치를 봐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도 “이건 딱 아내가 좋아할 맛”이라며 소문난 ‘아내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

이날 양동근은 “냉장고는 오롯이 아내의 세상이다. 내가 손댈 수 있는 영역이 아니다”라며 냉장고 앞에서약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MC들이 양동근에게 “반찬이 입맛에 잘 맞느냐”는 질문을 하자 “내 입맛은 중요하지 않다. 아내가 해주는 음식은 다 좋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공개된 냉장고에서 역시 ‘부인 바보’ 양동근의 흔적이 발견했다. 양동근은 냉장고에서 비빔국수 양념이 등장하자 “내 입맛과는 달리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아내를 위해 멀리서 직접 사온 양념이다”라고 답했다. 또한 “아이 셋을 키우며 고생하는 아내를 위해 되도록이면 밖에서 외식을 하려고 노력하는 편이다”라고 전해 부인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 씀씀이를 보여주기도 했다.

‘사랑꾼’으로 돌아온 힙합 대부 양동근의 냉장고와 사랑스러운 양동근 부인의 깜짝 등장은 10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