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영화음악’ 정은채 “‘센캐’ 도전…다른 사람으로 보일 것”

입력 2018-09-12 10: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FM영화음악’ 정은채 “‘센캐’ 도전…다른 사람으로 보일 것”

MBC라디오 ‘FM영화음악 한예리입니다’에 배우 정은채가 MBC라디오 ‘FM영화음악 한예리입니다’에 출연했다.

한예리에 앞서 ‘FM영화음악’의 DJ를 맡아 진행하기도 했던 정은채는 오는 19일 영화 ‘안시성’의 개봉과 드라마 ‘손 the guest’의 방영을 앞두고 있다.

​정은채는 두 작품의 캐릭터가 상반되는 점이 있다며 “‘안시성’의 시미는 미래를 보는 능력을 가진 신녀고 ‘손 the guest’의 강길영은 악령이나 미신을 믿지 않는 냉철한 형사다. 보시는 분들에게는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어느 캐릭터에 더 애정이 가느냐는 질문에는 “개봉이나 방영을 앞둔 캐릭터는 무조건 다 소중하다”며 웃음을 터뜨기리도 했다.

영화 ‘안시성’의 관람 포인트를 묻는 청취자의 질문에는 “여러 번의 전투 장면이 나오는데 화려하고 웅장해서 실망하지 않을 것”이라고 대규모 액션 장면을 추천했다. 영화에 함께 출연한 설현에 대해서도 “영화 속에서 몸이 부서져라 싸우는 역할이라 그야말로 걸크러쉬다. 멋지다는 말로밖에는 표현이 안되는 캐릭터”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배우로서의 목표나 꿈을 묻는 한예리 DJ의 질문에 “FM영화음악 DJ로 돌아오는 게 꿈”라고 대답하며 “서로 작품이 없을 때 돌아가며 진행을 하자”는 즉석 제안을 해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기도 했다.

MBC FM4U(수도권 91.9MHz) ‘FM영화음악 한예리입니다’는 평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