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미우새’ 김종국×홍진영, 모두가 응원하는 예능 커플

입력 2018-09-17 08: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북마크] ‘미우새’ 김종국×홍진영, 모두가 응원하는 예능 커플

‘미운 우리 새끼’가 2주 만에 시청률 20%를 재돌파 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시청률은 20.2%, 최고 22.1%(이하 수도권 가구시청률 2부 기준)로 ‘국내 현존 최고 예능’의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이 날 최고의 1분은 ‘인간극장’ 주인공을 찾아 여수 ‘개도’로 떠난 임원희에게 돌아갔다. 평소 ‘인간극장’ 팬으로 알려진 임원희는 절친 배우 김민교와 함께 개도에 사는 ‘인간극장’ 주인공 멸치잡이 형제 가족을 만나러 갔다. 임원희 영향으로 밤마다 ‘인간극장’을 보며 눈물을 흘린다는 서장훈은 “진짜 보러 가고 싶어요, 저도”라며 가슴 절절한 공감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임원희는 화면 속 멸치잡이 형제를 보자 “신기해요, 연예인 보는 것 같아요”라며 팬심이 폭발했고, 진짜 연예인이 자신을 찾아온 형제들 역시 서로 신기한 상황에 어쩔 줄 몰라했다. 그러나 그토록 원했던 소확행으로 행복했던 임원희는 동생 영호 씨가 결혼을 했다는 소식에 크게 당황, 다시 한번 임짠희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스페셜 MC로는 아들 넷 다둥이 아빠인 임창정이 출연했다. 임창정은 소주를 좋아하는 수홍母에게 본인 히트곡인 ‘소주 한 잔’을 즉석에서 불러드려 어머님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사유리의 이사 집들이에 초대를 받은 이상민의 모습도 반가움을 선사했다. 가상부부 커플인 이국주X슬리피와 이상민X사유리가 한 자리에 모여 가상부부로 지내는 애로사항을 서로 나누고, 이국주와 이상민이 서로 요리 대결을 펼쳐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종국과 홍진영은 지난 주에 이어 ‘요리와 노래’로 찰떡 궁합을 선보여 母벤져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수준급 요리 솜씨에 종국을 조종도 잘하는 홍진영의 모습에 어머님들은 푹 빠져들었다.

특히, 요리를 하면서 종국과 진영은 환상의 하모니로 판타스틱한 듀엣곡을 선사해 순식간에 콘서트장을 방불케 했다. 두 사람의 환상적인 궁합에 어머님들은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를 언급하는가 하면, 종국母는 “둘이 사귀는 것 같아요”라며 흥분하기도 했다.

사진│SBS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