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흰청은 진리”…아이즈원 12人 완전체 사진 공개

입력 2018-09-21 09: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흰청은 진리”…아이즈원 12人 완전체 사진 공개

‘프로듀스 48’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완전체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순차적으로 개인 프로필 이미지를 선보이며 멤버 개개인의 매력 어필에 집중했던 아이즈원은 20일 공개한 단체 프로필 사진을 통해 완전체 고유의 케미를 발산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아이즈원 멤버들은 개인 프로필 사진 촬영 당시 모습 그대로 흰색 상의에 청바지를 입고 한 자리에 모여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마치 순백의 요정들이 모인 것처럼 청순하고 러블리한 아이즈원의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는 멤버들의 모습은 사진 속 분위기를 더욱 화사하게 만든다.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은 장원영을 필두로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까지 총 12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최근 공식 SNS 채널을 잇따라 오픈하며 본격 행보에 나선 아이즈원은 최근 진행한 기습 브이라이브에서 방송 시작 15분 만에 하트 수 1000만개를 돌파했고, 정식 데뷔 전임에도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벌써 20만 명을 돌파하는 등 특급 신인다운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은 내달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