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아이즈, 해외 첫 단독 리얼리티 런칭…22일 도쿄 편 첫방

입력 2018-09-21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즈, 해외 첫 단독 리얼리티 런칭…22일 도쿄 편 첫방

밴드 아이즈가 해외 첫 단독 리얼리티 'WORLD IZ(월드 아이즈)'를 내일(토) 저녁 7시에 공개한다.

아이즈는 내일(21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첫 방송되는 리얼리티 'WORLD IZ(월드 아이즈) : 아이즈떼루 <도쿄편>'에 출연해 생생한 일본 방문기를 전격 공개한다.

'월드 아이즈'는 지난 1일, 해외 첫 단독 콘서트였던 도쿄 투어를 위해 일본에 방문한 아이즈의 생생한 일상과 함께 일본에서 꼭 해보고 싶었던 멤버들의 버킷리스트를 실현하는 멋진 모습을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지금까지 방송을 통해 한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아이즈 멤버들의 일본 여행기와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 측은 데뷔 1주년을 기점으로 첫 일본 콘서트와 함께 해외 리얼리티 '월드 아이즈'를 통해 보다 많은 팬들과 소통했다는 전언. 또한 콘서트는 물론 리얼리티 촬영에도 많은 도움을 준 팬들에게 감사의 말을 잊지 않았다.

한편 아이즈의 첫 일본 콘서트부터 멤버들의 일본 방문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아이즈의 초근접 일상이 담긴 리얼리티 'WORLD IZ(월드 아이즈) : 아이즈떼루 <도쿄편>'는 내일(21일) 저녁 7시 네이버 V라이브에서 첫 방송을 시작으로 4주간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뮤직K 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