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리뷰] “♥ 감사해” ‘쇼음악중심’ 선미 5관왕…옹성우 MC 하차 (종합)

입력 2018-09-22 16: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리뷰] “♥ 감사해” ‘쇼음악중심’ 선미 5관왕…옹성우 MC 하차 (종합)

가수 선미가 ‘사이렌’으로 5관왕을 차지했다.

22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서는 방탄소년단 선미 펀치가 1위 트로피를 두고 경합을 그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아이돌’로 선미는 ‘사이렌’으로 그리고 펀치는 ‘헤어지는 중’으로 1위 후보에 올랐다.

최종 순위는 선미 방탄소년단 펀치 순이었다. 선미는 전혀 예상 못한 듯 두 눈이 휘둥그레졌다. 그는 “방탄소년단이 1위한 줄 알고 멍하니 있었다”고 말했다. 선미는 “‘사이렌’ 활동 마지막 주인데 이렇게 트로피를 주셔서 기분이 정말 좋다. 정말 감사하다”며 “3주 동안 ‘사이렌’을 사랑해주고 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더 좋은 음악을 가지고 찾아올 테니 기대 많이 해 달라. 우리 팬들에게도 고맙다”고 덧붙였다.

이날 ‘쇼음악중심’에서는 또 다른 특별한 시간도 마련됐다. MC로 활약했던 워너원 옹성우의 마지막 방송이었기 때문. 옹성우는 “정말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감사했다. 부족한 나를 MC로 세워준 쇼 음악 중심 관계자분들과 사랑하는 워너블에게도 감사하다”고 털어놨다. 그는 “매주 여러분을 만날 수 있어서 감사했고 행복했다. 큰 힘을 얻었다. 많이 발전하도록 하겠다.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쇼음악중심’에는 GOT7, 선미, 남우현, NCT DREAM, 펜타곤, 효민, 우주소녀, 더보이즈, 오마이걸, 노라조, 드림캐쳐, 유니티, 네이처, 루첸트, 공원소녀 등이 출연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