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베리베리 ‘Super Special’ 퍼포먼스 비디오 캡처〉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7인조 신인 보이 그룹 베리베리(VERIVERY)가 ‘Super Special(슈퍼 스페셜)’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26일 0시 각종 공식 SNS를 통해 ‘Super Special(슈퍼 스페셜)’ 퍼포먼스 비디오를 깜짝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퍼포먼스 비디오를 통해 베리베리 7인 7색의 청량한 매력과 역동적인 안무가 칼군무로 완성된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베리베리는 ‘Super Special(슈퍼 스페셜)’의 경쾌한 리듬에 어울리는 자유분방하면서도 발랄한 모습을 화려한 카메라 무빙에 따라 보여주고 있다. 7인 7색의 개성이 돋보이면서도 다같이 함께하는 안무에서는 단단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캐주얼한 의상에도 돋보이는 비주얼까지 보는 재미를 안겨주고 있다.
퍼포먼스 비디오로 공개된 노래 ‘Super Special(슈퍼 스페셜)’은 현재 베리베리가 출연 중인 Mnet 리얼 로드 무비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 O.S.T로 멤버 동헌과 호영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이번에는 베리베리 7명의 칼군무와 청량한 매력이 돋보이는 부분이 퍼포먼스 비디오 버전으로 완성됐다. GDW의 김성욱 감독이 크리에이티브한 베리베리를 비디오 키즈로 표현해 세련되면서도 멋진 매력이 담겼다.
베리베리는 ‘진실’을 의미하는 라틴어 ‘VERI(베리)’에 ‘매우’ ‘정말’을 뜻하는 영어 ‘VERY(베리)’가 더해져 ‘정말 진짜’라는 뜻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진실하게 소통하면서도 에너지 넘치고 혁신적인 모습을 지향한다. 작사, 작곡, 안무 창작은 물론 영상 편집 실력까지 갖춘 크리에이티브한 멤버들로 구성돼 연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베리베리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Mnet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를 통해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