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호산 주연 ‘이,기적인 남자’, 메인 포스터 공개

입력 2018-10-02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호산 주연 ‘이,기적인 남자’, 메인 포스터 공개

'이,기적인 남자'가 오는 10월 개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독특한 소재와 유쾌한 스토리, 대세배우 박호산의 첫 스크린 주연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이,기적인 남자'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뜨거운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이,기적인 남자'는 결혼 10년 차 아내 ‘미현’과 눈독 들이고 있는 조교 ‘지수’까지 두 여자 다 내 것이라 믿고 있던 이기적인 남자 ‘재윤’이 아내에게도 예쁜(?) 애인이 생겼다는 기막히고 웃픈 사실을 깨닫고 벌어지는 예측불가 드라마.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내 것인 줄 알았던 두 여자의 비밀”이라는 의미심장한 내용의 캘리그라피 카피라인이 포스터 중앙에 자리하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한 그 아래로는 이기적인 남자 ‘재윤’의 아내 ‘미현’역을 맡은 최유하와 또 다른 여성의 실루엣이 비춰지고 있어 과연 두 사람이 어떤 비밀을 감추고 있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여기에 마치 무언가를 들킨 듯 화들짝 놀라고 있는 박호산의 표정까지 더해져 세 사람의 얽히고설킨 관계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기적인 남자 ‘재윤’에게 어떤 파란만장한 에피소드가 펼쳐질지 기대를 더하는 가운데, ‘애잔하고 짠내 폴폴나는 이,기적인 남자’로 완벽히 변신할 배우 박호산의 맹활약을 예고하는 영화 '이,기적인 남자'는 유쾌한 스토리와 개성만점 캐릭터들의 웃픈 매력으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는 대세 배우 박호산의 첫 스크린 주연작 '이,기적인 남자'는 오는 10월 개봉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