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존, ‘손 the guest’ OST 첫 주자…오늘 ‘Somewhere’ 발표 [공식]

입력 2018-10-04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존, ‘손 the guest’ OST 첫 주자…오늘 ‘Somewhere’ 발표 [공식]

싱어송라이터 오존(O3ohn)이 OCN 수목오리지널 '손 the guest' OST 첫 주자로 나섰다.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OCN 수목 오리지널 '손 the guest' 첫 번째 OST 오존(O3ohn)의 'Somewhere'가 발매된다.

회를 거듭할수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손 the guest'는 한국 사회 곳곳에서 기이한 힘에 의해 벌어지는 범죄에 맞선 영매와 사제 그리고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배우 김동욱, 김재욱, 정은채가 열연 중이다.

오존은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서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일 예정. 오존은 최근 tvN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의 OST 'Shine Your Star (Prod. by ZICO)'를 통해 대중에게 주목 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이 외에도 'Somehow', 'Untitled01', 'Kalt' 등 트렌디하면서도 귀를 사로잡는 음악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오존이 참여한 '손 the guest' OST Part. 1 'Somewhere'는 이미 드라마의 기이하고 기묘한 장면과 맞물려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극대화시킨 바 있다. 오존의 유니크한 목소리가 더해져 정점으로 치닫는 편곡에 첫 방영부터 시청자들의 음원 발매 문의가 쇄도했다.

오존의 'Somewhere'와 함께 많은 궁금증을 나았던 여자버전은 그룹 '오가닉 사이언스' 보컬 하진이 참여했다. 오존의 'Somewhere'와 함께 출시되는 하진의 여자 버전 'Somewhere (Memory Ver.)'은 드라마 회상씬에 자주 등장하며 드라마에 다양한 색깔을 입혔다.

[사진 = 팝뮤직, CJ ENM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