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센 척 안 해’, 감성적 선율의 R&B 곡

입력 2018-11-20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샤이니 키 ‘센 척 안 해’, 감성적 선율의 R&B 곡

샤이니 키가 첫 정규 앨범 타이틀 곡 ‘센 척 안 해 (One of Those Nights)’로 센티멘털한 매력을 선사한다.

키의 첫 정규 앨범 ‘FACE’(페이스)는 11월 26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타이틀 곡 ‘센 척 안 해 (One of Those Nights)’를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어, 키의 감각적인 음악 세계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타이틀 곡 ‘센 척 안 해 (One of Those Nights)’는 감성적인 선율의 어쿠스틱 기타와 하우스 리듬이 어우러진 R&B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연인과 이별 후 자신의 연약한 마음을 인정하는 모습을 담담하게 표현해 공감을 자아낸다.


또한 키는 첫 정규 앨범 발매를 기념해 오는 26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KEY SHOWCASE - FACE’(키 쇼케이스 - 페이스)를 개최, 다양한 무대와 이야기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한편, 키의 정규 1집 ‘FACE’는 11월 26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