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캐슬’ 김동희, 순둥남의 반전연기…울분폭발

입력 2019-01-05 09: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동희가 폭발적인 연기로 반전미를 선사했다.

김동희는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에서 윤세아(노승혜 역)와 김병철(차민혁 역)의 쌍둥이 아들 ‘차서준’ 역을 맡아 인기몰이 중이다.

4일 방송분에서는 누나 박유나(차세리 역)가 거짓으로 하버드생 행세를 한 것에 충격 받아 울분을 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동안 김동희는 감수성 풍부하고 유순한 성격으로, 훈훈한 가족 케미의 중심축을 이루며 사랑받아 왔다. 윤세아가 딸을 질책하는 상황에서도 엄마 안색이 안 좋다며 걱정하는 유일한 존재였다.

그런 그가 언성을 높이는 모습은 신선한 충격이었다.

거짓말을 들킨 누나가 집을 나가자, 재빨리 뛰어나가 손목을 잡아채고 “무슨 착오가 생긴 거지?”라며 추궁했다. 배신감에 찬 김동희의 표정은 보는 이까지 속상하게 만들었다.

화가 끝까지 차오르자 “대답해!”라고 고함을 질렀고, 실망한 마음에 끝내 울음을 터뜨렸다. 김동희는 이제껏 보여준 감정선을 뛰어 넘는 연기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시청자를 놀라게 한 반전은 캐슬 주민들 사이에서도 두고두고 회자됐다.

한편, JTBC 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SKY 캐슬’(연출 조현탁 / 극본 유현미)은 어느덧 중반을 넘어섰다.

김동희를 비롯한 캐슬 가족들에게 큰 변화가 닥친 상황에서 어떤 결말이 기다리고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