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일, 오늘(6일) 데뷔 싱글 ‘되살아나요’ 발매

입력 2019-01-06 0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일, 오늘(6일) 데뷔 싱글 ‘되살아나요’ 발매

나일이 데뷔곡을 들고 리스너들에게 강렬한 첫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나일은 오늘(6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되살아나요’를 발매한다.

노을, 케이윌, 울랄라세션, 디셈버, 투빅 등 유명 하는 뮤지션들의 가이드 보컬로 활약해왔던 나일은 이날 데뷔를 확정 지으며 보컬리스트로서의 진면모를 리스너들에게 각인시킨다.

나일의 데뷔곡 ‘되살아나요’는 연인과 이별 후 느끼는 상실감, 시간이 지나 상처가 치유된 후 예상치 못한 순간 손에 잡힐 듯 펼쳐지는 지난 사랑에 대한 애틋함과 그리움을 표현한 발라드 곡이다.

“이젠 누굴 쉽게 믿진 못하지만 누구에게도 상처 받지 않는 내가 됐어” “되살아나요 어젠 없던 그리움이” “코끝에 스치는 바람처럼 내게 와 웃으며 날 바라보는 너”와 같은 가사가 이별을 겪어본 모든 리스너들의 짙은 공감을 이끈다.

나일은 데뷔곡 ‘되살아나요’를 통해 그 동안 갈고 닦아왔던 보컬리스트로서의 진면모를 가감 없이 발휘한다. 초반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함께 곡을 리드하고 후반부에는 오케스트라 사운드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나일의 데뷔 싱글 ‘되살아나요’는 오늘(6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