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철파엠’ 출연…팔색조 매력 예고[공식]

입력 2019-01-10 16: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릭남, ‘철파엠’ 출연…팔색조 매력 예고[공식]

SBS 파워FM(107.7Mhz) ‘김영철의 파워FM’이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가구 1에릭남’이란 말이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에릭남이 11일(금)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 출연한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 ‘삼청동 외할머니’를 통해 DJ 김영철과 호흡을 맞춘 에릭남은 ‘철파엠’ 출연 제안에 흔쾌히 응했다고 알려졌다.

‘철파엠’에서 에릭남은 그동안의 근황과 앞으로의 활동 계획 등 청취자들이 궁금해하는 것들에 대해 낱낱이 밝힐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많은 여성들을 설레게 하는 ‘스윗가이’의 모습부터 서툰 한국말로 인해 허당미 넘치는 인간적인 모습까지 에릭남의 다양한 모습을 살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오는 14일(월)에는 ‘알쓸신잡 과학 박사’로 알려진 물리학자 김상욱 교수가 출연한다. 김상욱 교수는 신년 특집 북 토크 ‘우리가 알고 싶은 몇 가지 과학적 질문’에서 청취자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에 대한 명쾌한 답을 줄 예정이다.

에릭남과 함께하는 특별 초대석, 김상욱 교수와 함께하는 신년 특집 북 토크로 풍성하게 꾸며질 ‘김영철의 파워FM’은 매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SBS 파워FM(107.7Mhz)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들을 수 있다. ‘김영철의 파워FM’ 팟캐스트를 통한 다시 듣기도 가능하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