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원팀), ‘습관적 VIBE’ 안무영상 공개…색다른 매력

입력 2019-04-09 13: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1TEAM(원팀), ‘습관적 VIBE’ 안무영상 공개…색다른 매력

신인 그룹 1TEAM(원팀)이 타이틀곡 ‘습관적 VIBE’의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1TEAM(원팀)은 지난 8일 19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앱을 통해 데뷔앨범 ‘HELLO!’의 타이틀곡인 ‘습관적 VIBE’의 안무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1TEAM 멤버들은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발랄한 멜로디에 어울리는 안무를 펼치는 등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으며 각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안무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습관적 VIBE’의 안무는 신화, 갓세븐 등 국내 최고 퍼포먼스 그룹의 안무를 창작한 안무가 Tomzin(최영준)이 안무 디렉팅에 직접 참여하여 리드미컬한 노래와 어울리는 안무가 완성되었으며 엎드린 채 웨이브를 선보이는 ‘라바춤’과 얼음 땡을 연상시키는 ‘얼음 땡 춤’ 같은 포인트 안무로 다채로운 매력을 더하고 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1TEAM의 데뷔앨범 ‘HELLO!’의 타이틀곡 ‘습관적 VIBE’ 안무영상이 공개됐다. 꾸준한 연습으로 퀄리티 높은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1TEAM 멤버들이 노력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데뷔곡 '습관적 VIBE'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1TEAM은 데뷔 첫 주만에 M.net 엠카운트다운 13위에 진입하며 팬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으며 9일에는 데뷔앨범 ‘HELLO!’의 수록곡인 ‘COUNTDOWN’, 10일에는 ‘‘BOUT U’의 안무영상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