챈슬러, 오늘(9일) ‘엠카’ 스튜디오M 첫 출격…‘엔젤(ft.태연)’ 무대 첫선

입력 2019-05-09 0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챈슬러, 오늘(9일) ‘엠카’ 스튜디오M 첫 출격…‘엔젤(ft.태연)’ 무대 첫선

가수 챈슬러(Chancellor)가 오늘(9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 코너 ‘스튜디오 엠(STUDIO M)’ 무대에 오른다. 챈슬러가 ‘엠카’ 스페셜 스테이지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스튜디오 엠’은 시청자에게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색다른 매력을 담은 무대를 더 많이 선보이기 위해 ‘엠카’에서 야심차게 신설한 코너이다.

챈슬러는 ‘스튜디오 엠’을 통해 최근 발표한 신곡 ‘Angel(엔젤)(feat. 태연)’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세심하고 감성적인 연출로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감각적인 라이브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챈슬러의 새 싱글 ‘Angel’은 이별의 이상과 현실을 오가는 남녀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그의 로맨틱하면서 감미로운 보컬과 태연의 부드럽고 감성 짙은 음색이 만나 리스너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시며 연일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챈슬러는 데뷔 이후 본인의 앨범뿐만 아니라 유명 아티스트들의 앨범 프로듀싱 및 피처링에 참여, 장르불문 완벽한 소화력을 보이며 천재적인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지난해 대중의 궁금증을 폭발시킨 광고 삽입곡 가창자로 알려지며 국내외로 더욱 관심을 받았다.

챈슬러는 ‘뮤지션의 뮤지션’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신곡 발매 후 동료 뮤지션들의 응원이 쏟아지기도 했다. 린, 정기고, 그레이, 슬리피, 팔로알토, 주영 등 SNS를 통해 극찬 세례가 이어지며 화제를 모았다.

챈슬러는 이날 스페셜 무대를 시작으로 각종 공연 및 라디오 등을 통해 계속해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