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차트] 윤민수X장혜진 ‘술이 문제야’, 1위 올킬…3연속 히트

입력 2019-06-19 09: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차트] 윤민수X장혜진 ‘술이 문제야’, 1위 올킬…3연속 히트

바이브 윤민수와 장혜진이 또 한 번 차트를 흔들었다.

지난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윤민수와 장혜진의 듀엣곡 ‘술이 문제야’가 19일 현재(오전 8시 기준) 멜론을 비롯해 지니, 엠넷,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1위 올킬을 했다.

‘술이 문제야’는 바이브의 ‘술이야’, ‘그 남자 그 여자’와 전개가 이어지는 곡으로, 술 한 잔을 놓고 어지럽게 떠오르는 남자와 여자의 속마음을 직설적 어투로 풀어낸 이별 발라드다. 윤민수와 장혜진의 13년 만의 재회만으로도 화제를 모았으며, ‘역시 믿고 듣는 조합’이라는 평가와 함께 또 한 번 리스너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는 데 성공했다.

지난 2006년 바이브 3집 타이틀곡 ‘그 남자 그 여자’로 처음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윤민수와 장혜진은 당시 듀엣곡 열풍을 일으킬 정도로 엄청난 사랑을 받았다. 올해 다시 만난 ‘술이 문제야’에는 ‘그 남자 그 여자’에 이어 바이브 류재현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일찌감치 흥행을 예감케 했고 명불허전 레전드 듀엣곡을 완성하게 됐다.

이번 올킬 1위 행보로 바이브는 술과 사랑을 테마로 한 노래가 연이어 3연속 히트를 기록, 새로운 흥행 공식을 세우며 앞으로 음악 활동에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화려한 귀환을 알린 윤민수와 장혜진의 듀엣곡 ‘술이 문제야’는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