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원팀), 팬들과 특별한 시간…스페셜 이벤트 진행

입력 2019-07-29 0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TEAM(원팀), 팬들과 특별한 시간…스페셜 이벤트 진행

1TEAM(원팀)이 다양한 팬이벤트를 펼치며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줬다.

5인조 실력파 보이그룹 1TEAM(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은 지난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서울 합정동의 한 카페에서 두 번째 미니 앨범 'JUST' 자켓 사진 전시와 팬들을 위한 이벤트 공간을 마련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벤트가 진행된 1TEAM 카페에는 지난 11일 발매된 1TEAM의 두 번째 미니 앨범 'JUST'의 자켓 사진을 비롯해 타이틀곡 '롤링롤링' 활동 중 찍은 사진이 전시 되어 팬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팬들을 위한 포토존, 4컷 포토존, 1TEAM에게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메시지존을 꾸며 팬들이 자유롭게 1TEAM의 모습을 감상하고 즐길 수 있게 했다.

특히 지난 27일 토요일에는 1TEAM 멤버들이 직접 카페에 방문해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팬들과 함께 5:1 사진 촬영은 물론 '롤링롤링' 활동 중 일어난 에피소드 등을 들려주며 팬들과 함께 특별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남다른 팬사랑을 과시했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TEAM이 많은 분들의 관심 덕분에 이벤트 공간을 마련하고 지난 일주일간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이번 이벤트가 1TEAM과 팬들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과 추억으로 남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이처럼 뜨거운 팬사랑을 보여준 1TEAM은 지난 3월 미니앨범 'HELLO!'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현재 두 번째 미니앨범 'JUST'의 타이틀곡 '롤링롤링' 활동을 통해 멤버들이 가지고 있는 파워풀한 에너지는 물론 그 안의 귀여움과 청량함이 느껴지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국내외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한편, 1TEAM은 음악 방송을 비롯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