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타인은 지옥이다’ 이정은, 범상치 않은 존재감…완벽 싱크로율

입력 2019-09-01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북마크] ‘타인은 지옥이다’ 이정은, 범상치 않은 존재감…완벽 싱크로율

배우 이정은이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연출 이창희/극본 정이도)에 첫 등장 했다. 미스터리한 엄복순 역으로 완벽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지난 8월 31일(토) ‘타인은 지옥이다’ 1회에서는 속내를 알 수 없는 엄복순(이정은 분)의 모습이 방송됐다.

고시원에 방을 구하러 온 종우(임시완 분)에게 상냥한 미소로 다가가지만 그가 방값이 너무 싸다고 하자 “내가 거짓말은 못 하겠네, 이 방에 살던 사람이 자살했어”라는 등 아무렇지 않은 듯 섬뜩한 말을 내뱉어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는가 하면, 인사를 건네는 득종(박종환 분)의 털 붙은 손을 보더니 “하여튼 씨를 말려요 씨를”이라며 의뭉스러운 대사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종우에게 성질을 내는 희중(현봉식 분)을 보며 “저 아저씨 곧 없어져”라는 뜻 모를 말을 할 뿐만 아니라 이내 “응. 아니 퇴실한대”라고 말을 바꾸며 왠지 모를 불안감을 선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기도 했다.

이처럼 이정은은 상냥한 모습부터 섬뜩한 모습까지 섬세한 완급 조절을 보여주며 안정적인 첫 등장을 알렸다. 최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본인만의 다양한 매력을 발산해 온 이정은이기에 앞으로 ‘타인은 지옥이다’를 통해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 지 관심과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상경한 청년이 낯선 고시원 속에서 타인이 만들어낸 지옥을 경험하는 미스터리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는 매주 토, 일 10시 30분에 방영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