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정진운♥경리 열애 인정 “2년째 열애 맞다, 따뜻한 시선 부탁” (공식입장)

입력 2019-11-13 11: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정진운♥경리 열애 인정 “2년째 열애 맞다, 따뜻한 시선 부탁”

2AM 정진운과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가 2년째 열애 중이다.

정진운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13일 공식입장문을 통해 “보도된 정진운의 열애 소식과 관련하여 입장을 전한다. 정진운과 경리는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같이 하며 자연스레 친한 관계를 이어오다 2017년 말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정진운과 경리의 만남에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기를 바라며, 정진운은 성실히 군 복무 이행을, 경리는 꾸준히 방송 활동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앞서 SBS funE는 이날 오전 복수 관계자 말을 인용해 정진운과 경리는 2017년 가요계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처음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정진운과 경리는 가요계와 예능에서 동시에 활약했다는 공통점을 가졌으며, 2017년 12월 듀엣곡 ‘둘만의 크리스마스’를 발표하기도 했다. 또한, 코미디TV ‘신상터는 녀석들’에 함께 출연해 호흡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3월 정진운이 입대했음에도 두 사람 사이는 변함이 없다고.

이후 해당 열애설은 정진운 소속사가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 사실로 확인됐다.

● 다음은 정진운·경리 열애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미스틱스토리입니다.

오늘 보도된 정진운의 열애 소식과 관련하여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정진운과 경리는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같이 하며 자연스레 친한 관계를 이어오다 2017년 말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습니다.

정진운과 경리의 만남에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기를 바라며, 정진운은 성실히 군 복무 이행을, 경리는 꾸준히 방송 활동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