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이광수 “유재석은 꼰대 형” ‘런닝맨’ 꼰대 브라더스는?

입력 2019-11-29 18: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2월 1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이광수, 전소민, 양세찬 막내 3인방이 뽑은 런닝맨 ‘꼰대 브라더스’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광수는 지석진이 유재석에게 “네가 선배지만 내가 형이다” 라며 투덜대자, “형, 우리 엄마가 ‘런닝맨’ 방송 보시다가 ‘아, 석진 씨는 진짜 꼰대구나’ 그러더라” 라고 폭로해 멤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유재석이 전소민에게 “네가 생각하는 ‘런닝맨’ 꼰대는 누구냐”라고 질문했고, 이광수가 느닷없이 유재석을 향해 “꼰대 형!” 이라고 외쳐 또 한 번 멤버들을 폭소케 했다.

전소민은 하하에 대한 폭로도 했다. “하하도 엄청 꼰대다. 묻지도 않았는데 자기 자랑, 과거 얘기를 늘어 놓는다” 며 거침없는 ‘런닝맨’의 꼰대 브라더스들을 고발했다. 이에 꼰대 브라더스들은 아랑곳 하지 않은 해맑은 모습으로 일관해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레이스는 대왕붕어빵부터 아이스크림 호떡까지 겨울 이색 간식을 놓고 특별한 의리 단합 레이스를 펼쳤다. 서로에 대한 의심과 불신을 떨쳐내고 단합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다음달 1일 오후 5시에 방송.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