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엔 tvN’ 김재인 국장 “올해 가장 활약한 박나래와 쇼 런칭, 연말 선물될 것”

입력 2019-12-13 15: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말엔 tvN’ 김재인 국장 “올해 가장 활약한 박나래와 쇼 런칭, 연말 선물될 것”

김재인 미디어 마케팅국 국장이 ‘박나래쇼’를 준비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13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코리아 그랜드볼룸에서는 ‘연말엔 tvN’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CJ ENM의 김재인 미디어 마케팅국 국장과 이기혁 콘텐츠편성&기획국 국장이 참석했다.


김 국장은 “인기 콘텐츠의 피드백을 받았는데 올해 가장 많이 활약을 펼친 박나래 중심 콘텐츠에 대한 아이디어 많이 나왔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번에 ‘박나래 쇼’를 준비하면서 박나래와도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 ‘SNL코리아’ 경험이 있는 권성욱 PD와 함께 생방송 느낌을 살려서 연출해봤다”고 말했다. 김 국장은 “‘박나래 쇼’를 24일에 방송하게 됐다. 연말 선물이 되는 특집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연말엔 tvN’은 tvN이 연말을 맞아 시청자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기획된 프로젝트로 2016년부터 매년 하반기 개최해 온 시청자 참여형 브랜드 행사다. 오프라인 행사로 준비된 ‘tvN 즐거움 전’은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1관에서 14일과 15일 양일간 진행된다. 더불어 연말 특집쇼 tvN ‘박나래쇼’가 24일 방송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