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 “뮤비 도와준 조성하에 굉장한 감동”

입력 2019-12-13 16: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김필이 배우 조성하와 함께 연기를 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13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일지 아트홀에서는 김필의 첫 정규앨범 'yours, sincerely' 발매 기념 음감회가 진행됐다.

이날 김필은 배우 조성하와 타이틀곡 ‘변명’ 뮤직 비디오를 찍게 된 것에 대해 “사실 촬영이 끝나고 조성하 님께서 가족들과 함께 나를 좋아한다고 해주시더라”고 운을 뗐다.

김필은 “조성하 님께서 올해는 더 이상 계획이 없었는데 내가 나온다는 말에 가족들과 상의해 출연을 결정했다고 하더라. 굉장히 감동을 받았다”고 뒷이야기를 전했다. 그는 이어 MC로부터 “연기할 생각이 있느냐”는 질문을 받고 “회사와 상의해 봐야겠지만 음악에 좀 더 집중하고 싶다”고 답했다.

김필의 첫 정규 앨범 'yours, sincerely'는 김필의 솔직담백한 생각을 담아낸 앨범으로, 지난날의 자신을 깊이 들여다보고 느낀 것들을 총 8개의 트랙에 담아냈다.

또, 처음 발표하는 정규앨범인 만큼 김필이 전곡 음악 작업에 적극 참여하며 남다른 열정과 애정을 쏟아 부었다. 김필의 음악적 역량을 집대성해 올겨울 리스너들에게 공감을 통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