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우, 7월6일 컴백…‘이별까지는 생각 못했어’ 발표

입력 2020-06-18 0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 케이에이치컴퍼니]

이우, 7월6일 컴백…‘이별까지는 생각 못했어’ 발표

가수 이우가 오는 7월 6일(월) 오후 6시 신곡 ‘이별까지는 생각 못했어’로 돌아온다.

‘이별까지는 생각 못했어’는 이우의 ‘남자가 사랑할 때’ 프로젝트 두 번째 곡이다. 최고의 기타리스트로 많은 아티스트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적재와 홍대광, 인피니트 등을 작업한 최명희 편곡자가 스트링을 맡았고, 이우의 호소력 짙은 명품 보이스를 더해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한 여자를 사랑하고 그리워하는 남자의 처절하고도 안타까운 속마음을 표현했으며, 이우만의 따뜻하면서도 애절한 목소리가 슬픔을 극대화했다고 알려져 팬들의 이목도 집중시키고 있다.

앞서 이우는 ‘미리 알았더라면’, ‘내 안부’, ‘이별 행동’, ‘너를’ 등 많은 이별 노래를 선보이며 대중의 공감대를 자극,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에 진입하며 차세대 발라더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또 ‘이별까지는 생각 못했어’는 엠씨 더 맥스의 ‘넘쳐흘러’, ‘사계(하루살이)’, ‘처음처럼’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AIMING이 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호소력 짙은 보컬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 ‘남자가 사랑할 때’와 ‘이별까지는 생각 못했어’, 세 번째 ‘우리가 헤어져야 하는 이유’까지 3부작으로 제작, 탄탄한 스토리까지 예고해 리스너들의 감성도 자극할 계획이다.

현재 이우는 ‘이별까지는 생각 못했어’ 발매 준비에 한창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