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전진♥류이서, 19금 스킨십 폭발? 신혼여행기 공개

입력 2020-11-01 16: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동상이몽2’ 전진♥류이서, 19금 스킨십 폭발? 신혼여행기 공개

11월 2일(월)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결혼 1일 차‘ 전진♥류이서 부부의 신혼여행기가 공개된다.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마친 전진♥류이서 부부가 본격적인 신혼여행에 나섰다. 해외가 아닌 국내로 특별한 신혼여행을 떠나기로 한 두 사람은 “여기를 드디어 오다니 너무 떨린다. 정말 깜짝 놀랄 거다”라고 호언장담해 신혼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후 두 사람의 신혼 로망을 실현할 특급 신혼여행 코스가 공개되자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특히 이를 지켜보던 송창의는 “가족끼리 가기도 정말 좋겠다. 정말 부럽다”며 연신 감탄했다. ’찐 여행 고수‘ 송창의를 반하게 만든 전진♥류이서 부부의 ’신혼여행 코스‘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신혼여행을 떠나기도 전부터 전진♥류이서 부부의 ’19금 스킨십‘이 폭발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린 지 하루 된 ’껌딱지‘ 신혼부부답게 꿀 떨어지는 눈빛은 물론,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거침없는 스킨십을 선보였다고. 심지어 신혼여행 중에도 침대 위에서 서로를 부둥켜안은 채 떨어질 생각을 하지 않아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두 사람의 시도 때도 없는 초밀착 스킨십을 지켜보던 MC 김구라 역시 “이분들 이런 걸 좋아하네. 신혼이라서 좋을 때다”라며 흐뭇해했다고.

전진과 류이서는 신혼여행을 떠나기에 앞서 캠핑카 매장을 방문했다. 완벽한 둘만의 여행을 즐기기 위해 캠핑카를 구매해 신혼여행을 떠나기로 한 것. 크기는 작아도 수도 시설까지 갖춘 실용적인 캠핑카부터 호텔을 방불케 하는 초고가 캠핑카까지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가격과 장단점이 천차만별인 캠핑카들의 향연에 전진♥류이서 부부의 고민이 깊어져 가는 가운데, 과연 두 사람이 선택한 캠핑카는 무엇일지, 전진♥류이서 부부의 설렘 가득한 신혼여행기는 11월 2일(월)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