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김병만 공식입장, ‘SBS 연예대상’ 후보 고사

입력 2020-12-17 14: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김병만 공식입장, ‘SBS 연예대상’ 후보 고사

방송인 김병만이 SBS 연예대상 후보를 고사했다.

김병만의 소속사 SM C&C는 17일 김병만이 2020 SBS 연예대상의 대상 후보에 올랐으나 고심 끝에 정중히 고사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한 해의 활동을 격려해주신 마음은 언제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올해를 마무리 하는 축제의 장에 함께 할 수 있는 것 만으로도 큰 영광이라 생각한다”며 “수상 후보의 자리는 조심스레 내려놓고, 한 해를 기억하기 위한 축제의 장에서 누구보다 큰 박수로 행사를 즐기고 축하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유난히 힘들었던 올 해, 더 뜻 깊고 큰 즐거움을 전해주신 분들에게 이 상이 돌아가길 진심으로 바란다. 언제나 김병만의 활동에 많은 성원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건강하고 따듯한 연말 보내시길 바라겠다”고 전했다.


김병만이 족장으로 이끄는 ‘정글의 법칙’은 2011년 10월부터 9년째 안방극장을 지켜왔다. 올해 2월에는 400회를 맞았다. 김병만은 앞서 2013년과 2015년 ‘SBS 연예대상’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김병만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병만 소속사 SM C&C 입니다.

금일 보도된 김병만 SBS ‘연예대상’ 관련 입장 전해드립니다.

보도된 바와 같이 김병만은 SBS ‘연예대상’ 대상 후보로 올랐으나, 고심 끝에 정중히 고사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한 해의 활동을 격려해주신 마음은 언제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올해를 마무리 하는 축제의 장에 함께 할 수 있는 것 만으로도 큰 영광이라 생각합니다.

수상 후보의 자리는 조심스레 내려놓고, 한 해를 기억하기 위한 축제의 장에서 누구보다 큰 박수로 행사를 즐기고 축하하겠습니다.

유난히 힘들었던 올 해, 더 뜻 깊고 큰 즐거움을 전해주신 분들에게 이 상이 돌아가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언제나 김병만의 활동에 많은 성원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건강하고 따듯한 연말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SM C&C 드림.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