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근황 “카페 사업 실패→코로나로 힘들어” (아침마당)

입력 2021-12-28 09: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한혜진이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을 전했다.

한혜진은 28일 오전 8시 25분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 출연했다. 이날 한혜진은 송년기획 ‘화요초대석’에 출격,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한혜진은 “올해 스스로에게 주는 점수는 몇 점?”이라는 질문에 “저는 70점? 75점인 거 같다. 신곡을 냈었는데, 코로나19로 방송이나 행사 등 노래할 곳이 없어 아쉬움이 많이 남았던 해다”라며 밝혔다.

이후 한혜진은 “카페 사업을 했었다. 아무 경험 없이 그냥 오픈하면 되는지 알았다. 처음에는 괜찮다가 갈수록 장사가 안되기 시작했다. 코로나 여파로 점점 더 힘들었었다”라며 사업 실패 이야기를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한혜진은 “규모가 컸다 보니 아직 후유증이 조금은 남아있지만, 많은 지인분들이 응원해 주고 힘이 됐다”라며 전했다.

또한, 한혜진은 “제 인생에서 가장 힘들기도 했지만, 지인들 덕분에 가장 행복했던 해였기도 하다. 특히 김연자 언니도 큰 힘이 됐다”라며 가수 김연자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서 한혜진은 “아버지는 평범하게 사는 걸 원하셔서 원래 연예인이라는 꿈을 반대했다. 1집부터 3집까지 연이어 앨범이 실패해서 아버지에게 더 이상 가수를 안 하겠다고 했는데, 그때 아버지가 과수원을 팔아 꿈을 지켜주셨다. 그때 나온 노래가 ‘갈색추억’이다”라며 아버지의 사랑에 감사함을 내비쳤다.

이외에도 한혜진은 가수 김연자의 남자친구 이야기에 “저도 잘 아는 사람이고, 옆에서 보면 정말 닭살 커플이다. 부럽고 질투도 난다”라며 말해 모두를 미소 짓게 만들었다.

한편, 한혜진은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KBS1 ‘아침마당’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