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별, 반항기 가득 눈빛 티저 공개

입력 2022-01-07 12: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RBW]

그룹 마마무 문별이 신보 타이틀곡 비주얼 티저를 공개했다.

문별은 오늘(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6equence'(시퀀스)의 타이틀곡 'LUNATIC'의 비주얼 티저를 선보였다.

영상은 취조실로 보이는 공간 안에 홀로 앉아 있는 문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헝클어진 머리의 문별은 초조한 듯 입술로 손톱을 깨물고 있다.

이내 조명이 바뀌자 문별은 취조실 구석에 설치된 CCTV를 향해 주먹을 날리고, 종이를 뭉쳐 던진다. 답답한 마음에 히스테릭하게 돌변한 문별은 카메라를 향해 다양한 감정을 토해내며 긴장감과 몰입도를 높였다.

이처럼 문별은 독특한 주근깨 메이크업이 인상적인 타이틀곡 'LUNATIC'의 웹재킷에 이어 반항기 가득한 모습이 담긴 비주얼 티저를 잇달아 공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문별은 오는 19일 미니 3집 '6equence'를 발매한다. 여러 개의 신(scene)으로 이루어진 시퀀스를 뜻하는 앨범명처럼, 신보에는 문별의 다채로운 색깔과 매력을 담아냈다.

앞서 문별은 프리 릴리즈 싱글 'G999'와 '머리에서 발끝까지'를 선공개, 긍정적 에너지를 더한 레트로 감성부터 치명적이고 뇌쇄적인 분위기까지 아우르며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문별의 미니 3집 '6equenc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