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신곡 ‘덤벼’ 뮤비 티저 영상 공개

입력 2022-05-12 08: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원어스, 신곡 ‘덤벼’ 뮤비 티저 영상 공개

그룹 원어스(ONEUS)가 일곱 번째 미니앨범 'TRICKSTER'(트릭스터)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덤벼 (Bring it o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의 원어스 멤버들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신곡 일부가 소개됐다. 시작부터 복면을 뒤집어쓰고, 납치된 듯한 원어스와 '다 들어와', '덤벼' 등 과감한 가사로 강렬한 느낌을 자아냈다. 영상 곳곳에 등장하는 트럼프 카드와 피에로 얼굴이 담고 있는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원어스는 오는 17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TRICKSTER'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발매한 첫 번째 정규앨범 ‘DEVIL’의 스토리텔링을 이어가는 작품이다. 앨범명 ‘TRICKSTER’가 단 한 번의 패로 결말을 뒤집는 자들을 뜻하는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K팝 ‘히든카드’가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았다.

타이틀곡 '덤벼 (Bring it on)'는 프로듀서 김도훈을 필두로 알비더블유(RBW) 소속 히트메이커 이상호, 서용배를 비롯해 Inner Child(Mono Tree)가 지원사격에 나섰으며, 멤버 레이븐이 작사에 참여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